LITTLE KNOWN FACTS ABOUT 핸플사이트.

Little Known Facts About 핸플사이트.

Little Known Facts About 핸플사이트.

Blog Article

하지만 그래도 중요한 것은 그녀들이 상당수의 돈을 벌고 있다는 사실이다. 그렇게 한 달에 몇 백만원씩 저축을 하면 젊은 시절 한 때 청춘을 어두운 밀실에서 보낸 대가로 억대의 돈을 거머쥐는 것도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닐 듯 했다. 하지만 역시 최씨는 전혀 다른 답을 내놓았다.

이것은 캔슬 혹은 팅이랑은 대조되는 개념인데, 방포는 아가씨가 영업진에게 먼저 말하는 것이라면 팅이나 캔슬은 손님이 놓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노동자들은 티씨를 받기 위해 보통 방포 대신에 방 안에서 싸가지 없게 행동하거나 스킨십을 쳐내서 손님이 아가씨를 팅시키도록(캔슬놓도록) 만든다.

그리고 테이블이 커서 손이 잘 안 닿는 경우 미리 이쑤시개를 가져와 안주를 잘라놓거나 티슈 등을 덜어 놓으면 셋팅이 끝난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슴가 : 여탑에서 유행하는 언어로 아가씨의 가슴을 지칭함. [파생어 : 슴가녀(가슴 큰 여자를 지칭)]

마핸 = 마이너스 핸디캡의 https://www.handple.biz 약어. 핸디캡 경기에서 마이너스를 받은 팀을 의미 (즉 강팀)

민삘(민간필) : 성형을 하지 않은 것 같은 청순한 얼굴을 가리키는 말. 화류필, 성형필과는 반대의 말이다.

뿐만 아니라 아무리 재력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아는 사람이 아니면 들어가기가 핸플 어렵다.

재계 산업 정책/공공기관 금융/블록체인 일정/부고 보도자료 연예 전체

즉 박리다매로 영업하는 형태인데, 룸살롱 초보자들이 핸플 사이트 많이 애용하는 업소라고 보면 된다.

주로 개인 조건만남에서 손님을 구할 때 손님이 콘돔을 반드시 사용해야 한다는 의미로 콘필이란 말을 자주 사용한다.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회원가입 공지사항 출석체크 자유게시판 질문게시판 후기게시판 제휴문의

전혀 생경했던 핸플사이트 이러한 서비스에 대해서 마치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듯 했기 때문이다. 특히 분석적인 사고를 갖추고 호기심이 많았던 그는 이 놀라운 세상에 대해서 차근차근 탐험하기 시작했다.

Report this page